굽네에서 시카고 피자자 나왔을 때 먹었는데요. 이제야 글을 쓰네요. 개인적으로 굽네치킨 중에서 고추바사삭을 가장 좋아하고 이번에 시카고 피자가 새로 나오면서 세트로 팔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해봤습니다. 세트 가격은 30,000원인데요. 개별 가격은 고추바사삭은 17,000원, 순살은 2만원, 윙은 19,000원이고 시카고피자는 16,000원으로 가격으로 하면 총금액에 3천 원을 할인하더라고요.
고추바사삭치킨 시카고 피자 살펴보기
구매 영수증입니다. 요즘에는 배달비가 기본 3천 원이라서 이제 굽네 배달비가 싸 보이네요. 그리고 고블링 소스랑 마블링 소스를 추가해서 구매했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비닐에 오는데요. 밑에는 피자 위에는 치킨에 콜라가 들어 있습니다.
이 피자가 신메뉴 시카고 피자입니다. 치즈가 진짜 많이 들어 있습니다.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추바사삭 치킨입니다.
전체 구성입니다.
피자에는 피클과 갈릭딥핑 소스 그리고 핫소스를 줍니다.
그리고 치킨 소스로는 마블링소스와 고블링 소스를 주는데요.
시카고 피자는 치즈와 두께입니다.
크기는 제 손보다 작습니다.
신메뉴 시카고 피자 맛은?
새로 나온 시카고 피자는 치즈가 많이 들어 있었는데요. 풍부한 치즈 맛이 좋았고 큐브 치즈 이름은 모르겠지만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것 같은데요. 거기다가 끝부분에 빵이 두껍고 바삭해서 그 부분을 치즈에 찍어 먹기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피자라고 하기에는 너무 빵과 치즈맛만 있어서 아쉬웠고 크기가 생각보다 너무 작았습니다. 성인이 혼자 다 먹을 수 정도에 양입니다. 치즈를 좋아하면 추천하지만 아니라면 그냥 치킨 드세요.
세트로 구매한 고추바사삭은 역시 맛있었습니다. 치킨도 맛있지만 같이 찍어 먹는 소스들이 너무 잘 어울려서 주문할 때마다 소스를 추가해서 먹는데요. 진짜 이 치킨은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 굽네치킨 피자 세트를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