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사용할 때 소리랑 흠집이 사용할 때 소리랑 흠집이 생길까 봐 불안한데요. 그래서 이번에 다이소에서 마우스 패드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마우스패드 말고 그냥 책상에 깔기 위해서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5,000원으로 다이소 물건 중에서는 비싼 편입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할려고 보니깐 거의 만원이 넘어서 그냥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80 X 33이고 두께는 0.2cm 입니다. 뒷부분은 스웨이드 마감으로 미끄러지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앞에 가죽 왼쪽 아래에는 음각으로 디자인이 드어가 있습니다.
설명에는 인테리어나 책상 흠집에 방지된다고 합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
- 화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 어린아이 손에 닿지 않게 보관하고 사용해주세요.
- 본래의 용도 외에 사용하지 마세요.
- 제품을 평평한 곳에서 사용하세요.
- 임의로 부해하거나 개조하지 마세요.
- 습기나 먼지가 많은 곳, 온도가 높은 곳에 보관하지 마세요.
-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나 고장 파손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에서 고무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은 세탁이 불가능합니다.
재질은 인조가죽이고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색도 3가지 있어서 그중에서 골라서 구매하면 됩니다.
처음 포장 박스를 열면 고무 냄새가 심하게 나는데요. 이 정도가 바로 사용하기 힘들 정도인데요. 그래서 저는 빨래망에 넣고 세탁기를 돌렸습니다. 앞에 보면 주의사항에 세탁은 안된다고 했지만 어쩔 수 없이 세탁기를 사용했는데요.
다른 분들은 그냥 밖에 며칠 널어서 냄새를 빼주고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는 세탁기에 돌렸는데 냄새는 빠졌지만 모양이 찌그러 들었습니다. 그리고 널 때 그늘에 널어 주세요.
이렇게 하면 사용할 정도로 냄새가 빠지더라고요. 이렇게 냄새에 민감한 분들은 인터넷에 보면 만 원짜리는 대부분 냄새가 덜하더라고요. 그거 구매하는 걸 추천해요. 이 마우스 패드는 전체적으로 냄새 빼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관련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