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날씨도 풀리고 봄이 오는데요. 이런 날은 밖에서 운동하고 싶게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아디아스 운동화를 주문했는데요. 일단 제기준에 싸고 가볍고 쿠션이 있어서 편안한 신발을 찾아봤습니다. 구중에서 선택한 신발이 팔콘(f36200)인데요. 가격은 49,800원에 구매해 씁니다.
팔콘(FALCON)에 특징으로 다른 운동화도 그렇지만 운동할 때 제일 중요한 건 쿠션이 오래가는 건데요. 한결같은 쿠셔닝을 가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운동하다 보면 발에서도 땀이 나는데요. 그럼 냄새도 나지만 미끄러워집니다. 하지만 이 운동화는 메쉬 갑피로 만들어서 통기성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또 운동화를 볼 때 중요한 게 무게인데요. 이 운동화는 미드솔을 경량 해서 착용감도 좋고 무게도 줄렸다고 합니다. 이런 특징을 종합해서 선택했습니다.
태배로 주문했는데요. 250cm인데 미국 사이즈로 7, 영국 6 1/2, 중국 245cm입니다. 인도네시아 생산 제품입니다.
신발안 깔창에는 아디아스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옆에서 본모습인데 뒤꿈치가 상당히 튀어나와있습니다. 러닝화라 그런 거 같은데요. 저한테는 이 디자인이 별로 였습니다.
발 밑창에도 미끄럼 방지가 들어 있습니다.
디자인 적으로는 뒤꿈치가 튀어나온 것 빼고는 만족했습니다. 착용했을 때 쿠션이 있어서 발은 편안했는데요. 운동을 오래 하다 보면 메쉬가 발등에만 있어서 발바닥은 더웠습니다. 가겨을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착용감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상 아디아스 팔콘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