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으로 게임을 하다가 귀가 아파서 헤드셋으로 바꿔봤는데요. 제품은 앱코 HACKER N550으로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중 상품평을 보고 선택했습니다.
할인 가격이 33,700원으로 대부분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찾아보면 더 낮은 가격이 나올때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원가를 주고 구매하는 건 비추하고 33,000원 밑으로 할인을 하면 구매할만합니다. 특징은 아래 정리해봤습니다.
- 노이즈 캔슬링 : 마이크 주변 소음을 차단하며 깨끗한 음질로 음성 채팅 가능
- 3D 입체 사운드: 입체 음향을 제공하여 현실감 및 몰입감 증대! (소프트웨어 ON/OFF)
- 인체공학적 디자인 :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감을 줄이고 편안함을 유지
- 7.1 채널 버츄얼 서라운드 : 강력한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엔진
- RGB LED 이펙트 : 부드럽고 화려한 RGB 라이팅
- 게이밍에 특화된 헤드셋 :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와 생생한 사운드로 게이밍에 최적화
- 전용 소프트웨어 제공 :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설정 가능
- 멀티 컨트롤러 : 게임 중에도 한 손으로 리모컨을 이용하여 컨트롤 가능
- 바이브레이션 이펙트 : 진동 바이브레이터 탑재로 실감 나는 타격감
앱코 HACKER N550 살펴보기
포장박스는 이렇게 안이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뒷부분은 특징이 나와있습니다.
귓부분이 푹신푹신한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선은 USB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후기
1. 디자인
디자인은 사실 이쁜 편은 아닌데 그냥 PC방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모양입니다. LED가 있는데 착용하면 내가 볼 수 없기 때문에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2. 착용감
이어폰을 오래 사용하면 귀가 아파서 헤드폰을 구매했는데요. 귀 쪽에 말랑한 재질로 되어 있어서 작용하기에 좋았는데요. 반대로 여름에는 오래 착용하면 땀이 날 것 같아서 여름에는 사용이 힘들 것 같네요.
3. 음질
음질은 귀 전체를 막고 들어서 좋은데요.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더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게임용으로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4. 마이크
문서로 음성 입력 사용한 적이 있는데 입력이 무난하게 잘되었습니다. 그리고 디코하는데 사용하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5. 음량 조절
가장 좋았던 점이 바로 음량 조절을 수동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미세하게 손으로 조절할 수 있고 마이크 차단도 버튼으로 쉽게 해서 좋았습니다.
가격적으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지만 여름에는 사용하기 너무 더워서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1만 원 블루투스 이어폰 레노버 LP40 pro 사용후기
- 로지텍 키보드 K835 TKL 벌크 한영키
- 로지텍 키보드 G413 가격과 개봉기 사용후기 리뷰 모음 타건음
- 로지텍 저소음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M590 강력 추천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