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알리에서 딱 1만 원에 구매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레노버 LP40 pro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전에 개봉기를 올렸는데 일주일정도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1만 원인점을 생각하면서 봐주세요. 제가 오랫동안 사용했던 블루투스 이어폰이 애플에어팟1세대라서 비교해보겠습니다.
1. 디자인
제가 구매한 색은 화이트인데요. 마감은 싸티가 나지고 약간 가변운 느낌이 있지만 가격을 착용해서 보면 애플 에어팟이랑 비슷한 느낌이 나옵니다. 끝에 은색으로 처리되고 길이가 짧아서 프로 느낌이 나서 밖에서도 사용해도 나쁘지 않은 정도입니다.
2. 소리 크기
소리크기는 에어팟에 비해서 상당히 컸습니다. 소리를 최대로 틀면 다른 사람이 들릴 정도로 크게 올라갑니다. 그래서 밖에서 듣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전체 소리가 커서 아주 낮은 소리를 선택할 수 없는 건 문제입니다.
3. 음질
대부분에 분들이 만원짜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꺼려는 이유가 음질 때문인데요. 소리가 잘 안 들리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을 하지만 음질은 에어팟에과 비교하면 약간 날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먼가 가벼운 느낌이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전혀 문제 될 게 없다고 생각하고 소리를 높이면 이런 가벼운 느낌은 거의 없습니다.
4. 연결성
에어팟과 갤럭시 핸드폰을 연결해서 사용할 때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이 바로 블루투스 연결 끊김 현상인데요. 중간에 끊기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처음 연결할 때 한쪽만 연결되는 현상 때문에 불편했지만 P40 pro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끊기는 현상이 있어서 이 부분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5. 착용감
작용감은 귀 쪽에 고무로 이어캡이 있어서 커널형과 오픈형에 중간이지만 머리를 흔들어도 안 떨어질 정도로 고정이 잘되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어캡에 크기가 넓어서 귓구멍이 작은 분들은 불편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1만짜리 블루투스 이어폰 레노버에 LP40pro제품에 사용후기인데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찾아보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거기서 사는 걸 추천드리고 하지만 저 같으면 돈을 더 모아서 정품 애플 제품이나 삼성 버즈를 구매할 것 같습니다. 다른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레노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LP40pro 개봉기
- 맥북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연결방법 (K380)
- 맥북 갤럭시 핸드폰 핫스팟 연결하는 방법 (테더링)
-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380 구매 이유와 가격과 개봉기
이 포스팅은 일정금액에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