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사무용이나 작업용으로 무소음을 많이 쓰시는데요. 저도 컴퓨터 사용할 일이 많이서 무소음 마우스를 여러 제품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그중에서 로지텍 제품 중에 M590이라는 마우스에 정착하게 된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마우스를 선택한 조건들인데 이중에 제일 알맞은 제품이었습니다.
- 무선 마우스인가?
제가 마우스를 선택하는 여러 부분 중에서 무선 마우스를 찾고 있었는데요. 그 이유가 선을 사용하는 마우스에 비해 걸리적 거리는 불편함이 없고 자유롭개 이동 할 수 있는 간편함이 좋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유선마우스에서 한번이라도 무선마우스를 사용해 본 분이 라면 이해할 겁니다. - 저소음인가?
저 같은 경우는 작업을 할 때 조용한 곳에서 많이 하는데요. 예를 들면 도서관이나 스터디 카페 같은 곳은 마우스 클릭 소리가 많이 눈치가 많이 보이기 때문이 소리가 적은 것을 찾았습니다. - 컴퓨터를 옮겨 다니며 사용 가능한가?
저 같은 경우도 데스크톱과 노트북 두 다 사용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마우스보다 동시에 이동하면서 사용이 가능한 마우스인지 또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마우스여야 했습니다. - 여러 버튼이 있는지?
웹서핑을 많이 하는 입장에서 마우스 이동이 많은 면 손에 피로도가 많이 올라가는데요. 그것을 줄려 주는 방법이 여러버튼을 뒤로가기나 앞으로가기 볼룸 조절등으로 커스텀해서 사용하면 손에 피로를 줄일 수 있어서 여러버튼 있는 마우스를 찾았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지금 가격을 찾아보니깐 23,960원에 팔고 있습니다.
직접 써보고 느끼는 장점
- 배터리가 진짜 오래가더라고요. 그래서 마우스는 로지텍 제품을 많이 찾나 봐요.
- 마우스가 작아서 들고 다니기 좋았습니다.
- 와이파이가 돼서 컴퓨터 2대 한 번에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 전용 프로그램으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이런 장점들이 있고 처음 샀던 로지텍 M590은 고장 난 게 아니라 옆에 손잡이 부분에 변형이 와서 다시 구매했습니다. 2년 넘게 사용했기 때문에 내구성을 믿을만한 제품입니다. 이래서 마우스는 로지텍 로지텍 하나 봅니다. 이상 마우스 추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