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여름아 부탁해 안지영 연속재생

 광고를 보다가 우연히 듣게된 노래가 있는데요, 바로 볼빨간사춘기에 안지영씨가 부른 여름아 부탁해 입니다. 이 노래는 제가 중학생때 좋아해서 많이 들었던 노래인데요. 원곡은 인디고(Indigo) - 여름아 부탁해를 볼빨간사춘기에 안지영씨가 다시 부른 노래입니다.

 

 

 인디고는 예전 방송 슈가맨에 14년 만에 출연 하기도 했는데요. 그때도 많은 화제가 된 노래이기도 합니다. 봄에 벗꽃엔딩이 있다면 여름엔 여름아부탁해가 있을 정도로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또 제가 좋아하는 볼빨간사춘기에 안진영씨가 불러서 더 좋은 노래이기 합니다. 여기어때에 광고 노래라서 1분 30초정도만 있네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여름아 부탁해 원곡듣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여름아

 

처음 들을때 당연히 음원이 있는줄 알고 음악사이트에서 찾아 봤는데요.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고 알아보니 광고용이라서 음원으로 발매는 하지 안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댓글에 이 노래를 음원으로 내달라고 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측에서 이 노래에 음원 관련해서 노력 중이라고 합니다.

음원발매를 기원해 봅니다.

 

여름아 부탁해 - 안지영 1시간 연속듣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여름아 1시간연속

 

많은 성원이 있어서 여기어때에서 1시간 연속재생을 만들어 놨습니다.

 

인디고 - 여름아 부탁해 원곡듣기

 

이게 원곡입니다.

진짜 여름만 되면 듣던 노래입니다.

중학교때 노래방 가면 진짜 많이 불렀는데,

옛 생각이 나게하는 음악에 힘 대단합니다.

 

 

인디고 슈가맨 출연 여름아 부탁해 듣기

 

슈가맨에 출연했던 영상입니다.

앞으로도 예전 노래가 재조명 많이 받았으면 하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