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공개

 

 

 

저번달 수익입니다

10월달에 20달러에서

바닥을 찍고 드디어 올라왔네요

네이버나 다음에 노출이 불안정 했는데

이제는 어는정도 안정화 된것같네요

그래도 네이버는 웹사이트에 노출되서

페이지뷰가 거의 없습니다ㅠㅠ

안타깝네요

그래도 우리나라 포탈 1위 인데

네이버 노출 않되는거 타격이 크네요

 

 

그리고 애드센스 시작한지

벌써 1주년이 됬습니다

총수익은 900달러로

우리나라 돈으로 95만원 정도됩니다

 

처음 책을 보고 시작하게 됬는데요

많은 수익을 얻을수 있을거라는 기대는

현실과는 좀 다르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이런 수익을 얻을수 있게

해준 책에게 감사하다는 말하고 싶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