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핫뿌링클 가격 맵기 추천이유

BTC치킨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가 뿌링클인데요. 저도 원래는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기보다는 맨날 먹던 뿌링클만 먹었데 갑자기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 져서 핫뿌링클을 주문해 봤습니다. 그런 날 있잖아요 도전하고 싶은 날 바로 그날이었습니다. 그래도 완전 다른 메뉴보다 매콤한 뿌링클이면 도전할만하다고 생각해서 주문했습니다.

 

핫뿌링클 가격 정리
핫뿌링클 : 19,000원
핫뿌링클 순살 : 20,900원

가격은 뿌링클 보다 천 원 정도 더 비싼데 사실 이 가격보다 배달비가 더 부담인데요. 배달비를 추가하면 거의 23,000원이 넘어가서 족발 시켜 먹는 가격이 됩니다. 물가가 너무 올라갔네요.

 

BHC치킨 핫뿌링클 살펴보기

 

전체양
전체양

 

닭다리
닭다리

 

치킨
치킨

 

치킨무뿌링클 소스
치킨무 뿌링클 소스

 

핫뿌링클

 

 

맵기 정도와 추천이유

오랜만에 새로 도전한 치킨이었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BHC에 대표 메뉴 뿌링클에 매운 버전인데요. 우선 맵기 정도부터 알아보면 뿌링클에 열라면 스프를 뿌려 먹는 정도에 맵기입니다. 열라면 정도에 맵기인데 저 같은 맵찔이도 먹을만했는데요. 그래도 먹을수록 매운맛은 올라옵니다.

 

물론 다음날 화장실도 갔지만 엽떡이나 불닭 처럼 양념이 묻어 있는 게 아니고 스프라서 매운맛을 바로 느낄 수 있는 게 아니라 덜 매운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도 맵기 정도는 열라면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같이 주는 뿌링클 소스가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기 때문에 맵기 정도를 뿌링클 소스로 조절할 수 있어서 크게 문제 되지 않았습니다.

 

추천하는 이유는 원래 뿌링클은 맛있지만 3개만 먹으면 질리는데요. 매콤한 맛이 더해지니깐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뿌링클 소스로 맵기를 조절하면서 먹으면 다양한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바삮해서 더 좋았습니다. 약간 촉촉한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은 불호일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주문해서 먹을 예정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