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도시락에서 나온 한정 메뉴 미나리 오징어 덮밥을 먹어봤습니다. 6월 이벤트 메뉴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오징어 덮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늘 나오자마자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가격과 맛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종류는 오리지널과 매운맛 2가지로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 미나리 오징어 덮밥 : 5,500원
미나리 어징어 덮밥
이렇게 6월달 한정수량 메뉴 팸플릿에 나와있습니다. 갈 때마다 하나씩 가지고 오는데 메뉴 가격이 모두 나와있어서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구성은 심플합니다. 그냥 기본적으로 한솥에서 파는 덮밥 스타일 입니다.
내용물도 미나리와 오징어 덮밥이 들어 있고 맨 위에 김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수저와 젓가락을 줍니다.
비빈 상태에 오징어 양입니다.
맛리뷰
맛은 주관적인걸 감안해서 봐주세요. 제가 주문한 맛은 오리지널인데, 비벼보니 양념이 빨개서 설마 오리지널도 매울까 걱정을 했는데요. 하지만 저같이 맵찔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악간 매콤한 정도였습니다. 아마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오리지널로 주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 비비면서 오징어가 별로 안 보였는데, 먹으면서 충분히 오징어가 씹히는 정도에 양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미나리 오징어 덮밥인데 미나리에 맛을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로 적은 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지점마다 다른지 모르겠지만 미나리가 많이 들어가서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으면 더 좋아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있습니다. 가격도 5,500원으로 나쁘지 않지만 아마 한솥에서 이런 보온 도시락을 먹는 분들은 느끼겠지만 양이 전체적으로 성인 남성이 먹기에는 부족합니다. 그래서 사이드 하나 추가 하거나 밥을 추가해서 먹어야 하는데요. 그럼 가격적으로 큰 메리트는 없습니다. 그래도 한정 메뉴 이기 때문에 오징어 덮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