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에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봤습니다. 신메뉴는 바로 오리고기인데요. 여름에 보양식으로 많이 먹는 오리고기가 한솥 메뉴로 나왔습니다. 메뉴 가격과 맛을 알아보겠습니다.
표지 광고에는 오븐에서 3번 구워 더 건강한 오리 도시락 여름철 힘 나는 보양 도시락 이라고 합니다. 오리 도시락 가격은 6,900원 입니다. 다른 도시락에 비해 가격은 높은 편입니다. 도시락 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구성은 기본 도시락이랑 비슷한데 고기를 놓는 곳에 오리고기가 있습니다. 밥, 무말랭이, 샐러드에 오리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사과 겨자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오리고기 량은 보이는 정도가 다이고 밑에는 베추가 깔려 있습니다.
사진처럼 반찬은 조금씩 3종류가 들어 있습니다.
고기 밑에는 상추가 깔려 있습니다.
오리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사과 겨자소스를 같이 줍니다.
한솥 오리도시락에 맛은 괜찮았습니다. 사실 편의점에 파는 오리고기 맛이랑 비슷한데 역시 오리라서 기름이 많이 나왔습니다. 어떻게 보면 느끼할 수 있지만 그래도 오리 기름이 불포화지방산이라 몸에는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약간 아쉬운 부분이 고기 량이 부족했습니다. 그냥 맛보는 수준이고 한 덩이에 크기가 컸습니다.
여름에 보양식으로 나온 메뉴인데, 다른 일반 도시락보다 비싼 편이지만 한번은 먹을 만 하지만 저는 다른 메뉴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에만 한정 판매를 한다고 하니깐 궁금한 분들을 드셔 보세요. 다른 메뉴 리뷰는 아래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