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펜슬 2세대를 구매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써보시면 알지만 펜이 약간 거칠고 미끄러워서 색이 변할 것 같고 미끄러움을 줄이려고 케이스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저도 케이스를 알아보다가 스킨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케이스 대신 스킨 제품을 선택한 이유가 애플펜슬에 케이스를 끼우고 아이패드까지 젤리 케이스를 사용하면 충전이 안된다고 해서 스킨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요즘에는 이쁜 펜슬 케이스가 많아서 쓰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제가 구매한 보호필름은 랩씨 이지스 스킨 보호필름인데요. 가격은 2장에 7,900원으로 한 장에 4천 원 정도 합니다.
배송된 제품을 보면 핸드폰 보호필름인줄 알아서 환불하려고 했는데 자세히 보니깐 Apple Pencil 2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이렇게 애플펜슬 2세대용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뒤보면 제품 구성이 나오고 설명이 있는데요. 모델명 : 이지스풀커버쉴드, 재질 : TPU, 제조국명 : 한국입니다.
구성품은 보호필름 2장과 클리너 그리고 타월이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두장인데 한 장해보고 실패하면 다음장을 사용하면 됩니다.
사이즈를 보면 팬 쪽 윗부분을 아래부터 위쪽 끝까지 가는 사이즈입니다.
붙이는 방법은 파란색 전체를 떼서 펜에 붙이고 마지막에 파랑색 필름을 떼주면 끝입니다.
위에 사진처럼 처음에는 저도 실패했는데 2장이 있는 제품을 주문해서 다행이었습니다. 다음장을 잘 붙여서 지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저같이 아이패드에 두꺼운 케이스를 쓰는 게 아니라면 애플펜슬 케이스를 구매하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