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을 삶기 귀찮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추천드리는 기계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물에다 계란을 끓이다가 여러 번 실패하고 자주 물을 넣고 삶기가 너무 귀찮아서 검색을 하다가 발견했는데요. 계란을 삶아주는 계란찜기라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이거다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여러 가지 제품이 있지만 저는 가격이 좀 나가지만 다자인이 이쁜 제품인 러셀홉스 에그 보일러를 구매했습니다. 계란찜기가 생소할 수 있지만 말 그대로 기계에 조금에 물을 넣고 타이머를 돌려주면 알아서 계란이 삶아지는 기계를 말합니다.
박스 이렇게 포장 되어있는데요. 심플해서 더 멋있습니다.
박스 설명에는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30분 타이머로 반숙이나 완숙을 조리할 수 있다.
계란은 최데 6개까지 조리 가능하고 계란찜이나 만두 떡 등도 조리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트레이로 위생적이고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다.
소비 전력은 400w입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제품 보증서가 제 일위에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장에 설명서가 들어 있는데요. 안에 내용을 보면 주의사항과 사용방법들이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설명서를 빼면 이렇게 스트레폼이 제품을 고정 해고 있습니다.
박스를 완전히 제거하면 이렇게 바닐에 싸여있는 제품이 나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스테인리스 트레이다 나옵니다. 6개에 구멍이 보이네요.
이건 물에 양을 조절하기 위한 계량컵입니다.
이 컵에 다른 용도는 계란을 삶기 전에 구멍을 내주는 핀이 컵 아래 있습니다.
220V 콘센트 롤 한국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트레이를 들어내면 이렇게 물을 넣는 곳이 나오는데요.
이곳에 아까 계량컵으로 물을 넣어주면 됩니다.
제품에 앞을 보면 타이머가 있고 이걸로 삶을 시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분단위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계란 삶은 불편함 때문인데요. 이렇게 실물을 보니깐 디자인까지 이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며칠간 사용해보고 러셀홉스 계란찜기 사용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러셀홉스 계란찜기 개봉기였습니다. 다른 리뷰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