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가 없는데 애플 아이패드나 삼성 노트북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전자제품을 구매하는데 많은 부담이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이 방법을 많이 사용하고 았습니다. 방법은 사실 간단한데 바로 통신사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여러분이 쓰는 핸드폰을 생각하면 이해가 쉬운데요. 핸드폰도 바로 구매한 것이 아니라 약정으로 2년을 계약하고 나누어서 값을 내는데요. 요즘 LTE나 5G를 이용하는 애플 아이패드나 삼성 노트북이 늘어나면서 통신사에서 할부로 판매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통신사를 이용하면 통신비를 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데이터 쉐어링을 이용해서 무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통신사를 통해서 구매하면 할인금액과 할부금액을 합하면 약간 더 비싼 경우가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제가 구매한 제품들은 삼성 갤럭시 북 s인텔과 이번에 새로 나온 애플 아이패드 미니 6을 구매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제가 쓰고 있는 통신사는 kt이기 때문에 KT공식상이트를 기준으로 설명할게요. 그렇다고 kt만 되는 게 아니라 sk나 lg도 또 같은 방법으로 구매하면 됩니다.
1. KT 홈페이지에서 왼쪽 위에 메뉴를 보면 SHOP를 클릭해 주세요.
2. SHOP에 들어오면 메뉴 중에 스마트기기 - 태블릿을 클릭!
3. 그럼 이렇게 애플 아이패드나 갤럭시 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은 갤럭시 북 GO, 갤럭시 북 Pro, 갤럭시 북 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아이패드 미니 6 신제품이 나와서 주문했습니다.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고르고 할부 기간과 통신요금을 선택해 주면 배송으로 받을 수도 있고 직접 수령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할 생각이 있다면 제품 질문란에 궁금한 점에 대한 답이 많이 달려 있으니깐 그것도 확인해서 구매하세요.
이렇게 통신사에서 파는 이유가 노트북, 태블릿은 모두 데이터를 이용하는 제품들이기 때문인데요. 저는 한 번에 구매하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이렇게 통신사를 이용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럼 부담이 덜 하더라고요. 그리고 만약 통신 요금제를 무제한으로 쓰고 있다면 데이터 쉐어링 사용해서 사용해서 통신비도 무료기 때문에 기계값만 할부로 지불하면 됩니다. 이상 돈 없을 때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구매하는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