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세븐일레븐 도시락을 구매했는데요. 예전에 세븐일레븐 도시락은 다른 GS나 CU편의점 도시락보다 맛이 떨어져서 잘 먹지 않았는데요. 주변에 세븐일레븐 새로 생겨서 구매해봤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도시락은 11겹등심돈까스도시락 인데요. 편의점 치즈돈까스나 황금왕돈까스는 먹어봤지만 이번에 CJ제일제당 돈까스라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4,700원으로 요즘에는 보통 이 정도 가격이더라고요. 좀만 더 있으면 편의점 도시락도 5천 원이 멀지 않았네요.
도시락 포장은 안에 11겹 돈까스가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밥은 삼광 단일미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도시락 칼로리는 1115Kcal, 나트륨 1530mg, 탄수화물 109g, 당류 22g, 지방 5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85mg, 단백질 37g입니다.
조리방법은 도시락 비닐과 샐러드용기 제거하고 뚜껑을 덮고 1000W 기준 1분 40초, 700W 1분 50초 돌리면 됩니다. 샐러드 같이 돌리면 맛이 없더라고요. 꼭 안에 들어 있는 샐러드를 빼주세요.
도시락 뒷면에는 이렇게 등심 돈까스 소스가 들어 있어요.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고 뚜껑을 열면 이렇게 11겹 돈까스 4조각이 들어 있고 아래에는 감자튀김 그리고 소시지 반쪽 치킨 한 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돈까스는 여러 겹이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옆에 치킨과 소시지도 맛있고 김치도 너무 좋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다른 반찬보다 그냥 돈가스와 김치를 더 많이 있었으면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소시지나 치킨이 들어가면 다양성은 있지만 너무 평범한 도시락이 됐는데요.
그래도 예전에 세븐일레븐 도시락보다 맛이 많이 좋아져서 다른 유명 편의점과 고민할 정도가 되서 좋았습니다. 역시 경쟁을 해야 발전하나 봅니다. 이상 편의점 도시락 리뷰였습니다. 다른 리뷰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