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찾아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먹고 깜짝 놀랐는데요. 이름은 떡또아(떡 그리고 또 아이스크림) 티라미수입니다. 원래는 빙그레에 딸기맛 떡 아이스림은 많이 알지만 이번에 다른 맛으로 신제품들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가격은 1,000원인데요. 동내 슈퍼에서 구매했는데 다른 곳에 가격은 모르겠습니다. 겨울에 무슨 아이스크림이냐고 생각하겠지만 아이스크림의 참맛은 겨울에 먹는 것입니다. 여름에는 너무 날씨 때문에 빨리 녹기때문에 별로인데요. 겨울에는 추워서 맛이 오래 유지되서 더 맛있는것 같네요.
떡또아 티라미수 살펴보기
포장에는 티라미수 그림이 같이 있어서 브라운 색으로 포장지가 되어있습니다. 처음 보는 포장이라서 보자마자 바로 구매했습니다.
성분은 찰쌀분 13%, 크림치즈 3%, 코코아분말1%, 인스턴트커피 0.3% 함유
총 내용량은 85mL입니다. 영양성분은 총 칼로리는 170Kcal, 나트륨 80mg, 탄수화물 33g, 당류 22g, 지방 3.5g, 포화지방 2.5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1.8g입니다.
뒤에 모습도 전에 딸기맛 떡 아이스크림이랑 똑같습니다.
안에 내용물은 보면 떡 2개 따로 들어 있는데요. 떡이라 서로 붙지 않게 잘 설계했습니다. 그리고 편하게 먹을 수 있게 포크도 들어 있는데요. 포크에 티라미수 가루가 많이 묻어있어서 들기 싫어지네요.
저는 안에 들어있는 포코 대신 집에 있는 일회용 포크로 먹었습니다. 안에는 크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습니다.
떡 아이스크림 떡또아 티라미수 추천
슈퍼에서 아무 생각 없이 처음 봐서 구매했는데요. 다른 거 다 필요 없고 맛이 미쳤습니다. 진짜 맛있는데요. 겉에 있는 커피 가루와 떡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에 조화가 미쳤습니다. 개인적으로 마트나 편의점에 파는 아이스크림 통틀어서 가장 맛있게 먹고 있고 지금도 중독돼서 계속 사 먹고 있습니다.
떡이랑 아이스크림의 조화는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진짜 좋고 요즘은 찹쌀떡랑 비슷하긴 한데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는 게 제 취향에 더 좋았습니다. 그래도 단점을 뽑자면 먹을 때 가루가 너무 날리고 안에 들어있는 포크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손에 너무 묻는 것만 빼고는 진짜 완벽한 아이스크림입니다.